갤럭시탭2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숙제하고놀지 조회 44회 작성일 2020-09-17 08:02:45 댓글 0

본문

절대 따라하지 마세요! 고장난 갤럭시탭 배터리 교체하기 [갤럭시탭 S2 배터리 자가수리]

배터리 충전도 잘 안 되고, 전원도 잘 안들어오는 갤럭시탭 자가수리 해봤습니다.
알리에서 배터리를 구매해서 직접 갤럭시탭 배터리 교체해봤는데요.
과연 결과는 어땠을까요?! 절대 따라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 A/S가 되는 제품이면 꼭 서비스센터를 방문합시다 ㅠㅠ
** 항상 이렇게 자가수리에 실패하는 것은 아니지만, 창피하네요.
조정흠 : 메인보드랑 뒷판이랑 나사로결합하는 부분이 있어서 제대로 뜯으려면 액정을 히팅건으러 지져서 액정쪽으로 열어야되여..
기찻길 : 저도 중고로 구매했는데 부풀어 있어 판매자분과 협의하여 공식센터로 교체하고 왔는데도 배터리가 쭉쭉 빠지네요 ㅜㅜ 탭s2 베터리는 진짜 ㅜㅜ
Na. Yun-ho man : 제가 알아곤결과, 갤탭s2배터리는 삼성SDI가 아니라 하청이라더라구요.
다른 갤탭시리즈도, 스웰링 현상 생기는거면, 아이패드로 살까합니다.
Na. Yun-ho man : 안녕하세요, 제가 갤탭S2 배터리 (스웰링현상) 으로,
고통받고있습니다, 최근에 as센터에 배터리 있다기에
교체하러갔는데, 보는둥마는둥하며.. 액정깨질까봐 수리못한다며
거부행사를해서 좌절하며 집에돌아와서 as센터의그불만을 유툽으로도
올렸습니다.갤탭s2만 이런건가요? 심하게부푼것도 아니고, 하면이 유격생기며
들려진것뿐인데.. 도와주세요 ㅠㅠ
time to time From : 배터리 교체했을 때까지는 문제없었던거 같은데 나중에 공기주머니 먼지청소할때 보니 전원부분 케이블 떼어진걸로 보아서
다시 끼우는 과정에서 전원케이블 쪽에 충격이 가해진거 같네요...
아쉽네요..교체성공한걸로 보이는데 마무리 부재였네요...
가전제품 고칠때는 마지막까지 긴장을 늦추면 안된다는 교훈을 남기는 영상이네요....

갤럭시 탭 어드밴스드 2 리뷰&개봉기!!! (1탄) (EBS짱) [마시게TV]

EBS중학에서 프리패스로 24개월치를 끊었는데 갤럭시 탭을 주네요.ㅎㅎ
꼭 24개월을 해야만 갤럭시 탭이 지급되는 것은 아니고,
더 적은 기간동안 해도 지급은 되나 진짜로
소유할 수 있는 건 아니에요.

제품은 매우 굿이에요.
강추합니다.
가격은 잘 모르겠네요.
디자인도 깔끔해서 좋아요.

2탄도 있습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에 남겨주세요.
고올뷍이 : 이ㅣ거ㅓ 클리ㅣㄱ이 두ㅜ번씩 되는데 왜이ㅣ러느ㅡㄴ거ㅓㄴ가요??
박진우 : 이거 배틀그라운드돌아가나요???
haseeyou0519 : 이거 게임 되나요
날릉_ : 혹시 s펜있나요?
jantdjs suwhe : 옆에 누구 이죠

갤럭시탭 S6 2개월 실사용기, 장단점 및 실사용 TIP 대 방출!!!

갤럭시탭 S6를 사용한 지 2개월이 지났네요.
그래서 이번 영상에서는 두 달 동안 사용하면서 느꼈던 단점과
장점들, 그리고 유용한 어플들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이 영상을 보고 나시면 여러분들도
갤럭시탭 S6 전문가가 되어 있으실거에요!!

#태블릿 #갤럭시탭S6 #갤럭시탭
테크몽 Techmong : 충전표시등은 미세하게 조금씩 움직인다고 합니다. 제 눈에 확인이 되지 않아 안 움직이는 줄 알았네요. 참고하세요!
뇸뇸 : 테크몽님 혼자 끙끙대다가 최근댓글에도 답을 달아주신 거 보고 댓글답니당
영상을 보고 크롬 원격 데스크톱을 이용해 보았는데요! S6 키보드를 연결해서 키보드로 타자를 치면 영어밖에 나오질 않습니다 ㅠㅠ 이걸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피시카톡을 이용하고 싶은데 영어로 밖에 안 쳐지네요.,,
이장놀이터 : s4 리뷰때 혹해서 구입했고....울 딸아이와의 약속을 오늘에야 지킵니다....
s7은 돈이 좀 빡씨기에 다시한번 이 영상을 보고 오늘 질렀습니다 ㅋ
아....태크몽님 나쁘댜.......그래도 울 딸아이가 사용 하기에는 너무 좋을듯 하네요 고맙습니다 ㅠㅠ
김쓰 / Kkim_sss SJ; Fanpage : 맨날 어플 깔래
Kafka Lee : https://www.myrealtrip.com/offers/53031 이런 4g 유심칩을 s6 에서 사용할수 있습니까?

... 

#갤럭시탭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708건 7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oreajokgu.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