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단식

[SSTV] B.A.P 팬클럽 창단식, 팬들과의 생일파티 '1st BABY DAY'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인사이드 작성일12-10-27 00:00 조회3회 댓글0건

본문



[SSTV l 조성욱 기자] 그룹 B.A.P(비에이피)가 팬클럽 창단식을 통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27일 오후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B.A.P 공식팬클럽 창단식 및 미니콘서트'가 열렸다.

이날 비에이피(B.A.P)의 공식팬클럽 창단식은 데뷔 9개월을 맞이한 B.A.P가 지난 1월 27일의 쇼케이스에 이어서는 처음으로 국내 팬들에게 공식적으로 선보이는 공연이다.

이번 창단식에서 비에이피(B.A.P) 방용국 힘찬 대현 영재 종업 젤로는 단체 무대와 솔로 무대를 포함, 15곡 이상을 소화했다. 또한 B.A.P가 야심차게 준비한 히트곡 퍼레이드뿐 아니라 멤버들의 솔로 무대, 팬들과 소통하는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공식 팬클럽 창단식이 열리는 화정체육관은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동방신기, 장근석, JYJ 등의 팬미팅과 손연재 갈라쇼 등이 개최된 장소로 데뷔한 지 1년도 채 되지 않은 B.A.P가 대규모 창단식을 가져 의미가 남다르다.

한편 비에이피(B.A.P)는 지난 26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앨범 '하지마'를 들고 KBS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을 알렸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71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oreajokgu.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