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단식

푸른방송, 수상스키 웨이크스포츠 실업팀 창단식 개최해

페이지 정보

작성자 푸른방송뉴스채널 작성일21-04-07 00:00 조회1회 댓글0건

본문



한국케이블TV푸른방송(주)은 4월 2일 푸른방송 아트홀에서 수상스키-웨이크스포츠 실업팀(팀명 : GREEN WHALES) 창단식을 가졌습니다.
그린웨일즈는 국내 최초의 수상스키-웨이크스포츠 실업팀이며, 앞으로 최신 스포츠과학을 적용한 훈련모형을 개발해 체계적으로 팀의 경기력을 향상시키고 우수한 선수를 육성할 목표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조현수 푸른방송 대표이사]
오늘 이 창단식이 대한민국 수상스키-웨이크스포츠의 발전을 위한 첫걸음 때는 자리라고 감히 생각합니다. 우리 그린웨일즈는 대한민국 최초 수상스키-웨이크스포츠계에 실업팀 형성이라는 자부심을 항상 가슴에 품고 보다 전문적인 훈련으로 우수한 선수들을 육성하여 수상스키-웨이크스포츠 발전에 구심점이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날 창단식은 선수단 단장이자 푸른방송 대표인 조현수 대표이사와 박영기 대구시체육회장, 박동주 대한수상스키.웨이크스포츠협회장, 허남석, 오창환 달서구체육회 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습니다.

[박영기 대구광역시 체육회장]
오늘 푸른방송 그린웨일즈 수상스키 실업팀 창단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전국 최초로 실업팀이 창단 되었습니다. 우리 대구에서 창단된 걸 정말 기쁘게 생각을 하고 앞으로 그린웨일즈 무궁한 발전을 기원드립니다. 파이팅!

[박동주 대한수상스키.웨이크스포츠협회장]
오늘 대구광역시 수상스키 웨이크스포츠 실업팀 그린웨일즈의 창단을 맞이하여 저희 중앙회 협회장으로써 정말 기쁘고 많은 축하를 받을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중앙회에서도 대구광역시에 첫 실업팀 창단에 대해서 굉장히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고 또 앞으로 많은 나머지 지자체 수상스키 웨이크스포츠협회 실업팀들도 창단하게 되는 좋은 계기가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행사는 먼저 환영사, 축사가 있은 후 조현수 그린웨일즈 선수단장의 창단선언과 함께 수상스키 선수와 큽럽팀 감독을 역임한 장상훈 감독을 그린웨일즈 감독으로 위촉 했으며, 수상스키 국가대표 선수출신으로 국가대표 감독 및 대한수상스키-웨이크스포츠협회 수상스키 위원장을 맡고 있는 정상훈 위원장을 자문위원으로 위촉했습니다.
이어 선수단기 수여와 문정훈, 김시형, 이혜림 선수의 선서문 낭독 후 행사가 마무리됐습니다.

[장상훈 그린웨일즈 감독]
앞으로 저희 팀 선수들을 협회에서 주최하는 모든 경기와 체전에 대구 대표 선수로 참석할 예정입니다. 좋은 성적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김시형 그린웨일즈 수상스키 선수]
처음 최초에 수상스키 실업팀 선수가 된 만큼 더 열심히 노력해서 대구에 위엄 그리고 푸른방송 실업팀에 위엄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편 푸른방송은 수상스포츠 저변 확대를 위해 대중들의 시선이 모일 수 있는 이벤트와 각종 수상스포츠 대회를 개최하여 수상 스포츠를 널리 알리고 많은 대중들이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입니다.




달서구 달성군 지역민과 함께 합니다.
늘푸른 푸른방송
www.gcs.co.kr / 카카오톡 푸른방송 / gcs@gcs.co.kr
대표번호 053-551-2000 / 뉴스 및 촬영문의 053-551-200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61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oreajokgu.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