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곡물씨리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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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먹빵튜버 조회 121회 작성일 2021-11-26 05:40:11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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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에 좋은 오트밀 씨리얼/간단한 건강식 아침식사(Healthy Granola)-CalBap#64

재료(1): Rolled 오트 7컵, 아몬드슬라이스 1컵, 코코넛후레이크 1컵,
아마씨가루 1컵, 소금 1작은술, 크렌베리 1컵
재료(2) : 올리브유 1/3컵, 꿀 1/3컵, 바나나 2개, 물 1/4컵
만들기
1) 재료 1을 크렌베리만 빼고 골고루 섞어 놓는다
2) 재료 2의 바나나를 물 1/4컵을 넣고 믹서기에 곱게 간후 올리브
유와 꿀에 섞는다
3) 재료 1과 2를 넣고 골고루 섞다가 마지막에 크렌베리를 넣는다
4) 쿠기 Sheet에 골고루 앏게 펴 담고 300도(화씨)에서 15분 Bake 5) 15분 Bake 후 한번 뒤적거려 준 다음 다시 240도(화씨) 에서
1시간 Bake
식힌후 딸기나 바나나 말린것이 있으면 섞어서 콘테이너에 담는다
말린 딸기나 바나나는 선택사항 입니다
딸기나 바나나를 말릴때는 얇게 슬라이스해서 건조기에 앏게 펴 담
아 160도 F(섭씨 71도) 에서 8-9 시간 건조시킨다
kim susan : 선생님 레시피는 인간의건강과
지구환경을 보호합니다 감사드립니다
영심이의일상 :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식를 전파하시려는 순수함과 진심이 느껴집니다
여러 레시피 유투브를 보아오지만요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그리고 그 소망 이루세요
최고입니다
kangmi kim : 저는 요리를 잘 못하는 주부입니다.
그런데 항상 이해하기쉽고 재료도 구하기쉽게 설 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셔서 오래오래 건강요리 하시길바랍니다~♡♡~
김윤순 : 음식도 잘하시고
목소리도 이쁘시고
씨리얼 꼭 만들어봐야지
선생님
늘 건강식 만들어 주셔서 김사합니다
셀의삶은 셀 : 오오!! 롤드오트에 압맥보리도 같이 넣어도 그래놀라만들기에 적합할까요~?ㅎㅎㅎ
압맥이 쪄서 누른거라 롤드오트랑 같은 곡류라서 맛있을 것 같아서요!

오트밀 추천 다이어트 식단 아침 통곡물 시리얼 TOP 5 (2020)

오트밀 추천 다이어트 식단 아침 통곡물 시리얼 TOP 5 (2020)

안녕하세요 한의사 제로입니다.

오늘은 혈당을 적게 올려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통곡물 퀘이커 등 오트밀 뮤즐리 시리얼 다섯개를 추천 해드릴게요.

Music by https://www.epidemicsound.com
Images by https://undraw.co
https://elements.envato.com
Templates \u0026 Elements by https://www.canva.com
https://elements.envato.com
Font by 에스코어 드림체 S-Core
배달의민족 주아체 우아한형제들
sung wook Han :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혹시 아침에 한끼 식사용으로 몇g이 적당할까요?
가나다라 : 0:46 피코크 렌틸 퀴노아 뮤즐리
1:17 켈로그 알알이 구운 통곡물
1:47 조단스 내추럴 뮤즐리
2:20 퀘이커 오츠
3:43 플라하반 오트브란
yoomoo 유무 : 영상 잘 봤습니다 야식먹는게 습관이 돼서 야식대신 조단스내츄럴뮤즐리+아몬드브리즈 조합으로 먹어보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아니면 저지방우유가 다이어트에 더 좋을까요..?
정용복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아침 식습관 계선에 적용해보겠습니다 ㅎ
ᄋᄋᄋ : 이거보고 켈로그 알알이구운통곡물 주문해서 먹었는데 맛있고 좋아요ㅠㅜㅜ되게 배부르고 변도 잘봐요ㅠㅜㅜ고소하고 적당히 달달한맛

하루 한끼, 밥 빵 면 떡 보다 '이걸' 드세요! 미숫가루, 누룽지 보다 좋은 섬유소 폭탄! [정라레]

#아침식사로좋은음식 #시리얼추천 #식이섬유음식



*바쁘신 분들을 위해*
00:00​ 밥 대신,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최고의 한끼 식사의 요건
00:40 누룽지, 미숫가루, 현미떡의 주의점
01:01​ 잡곡시리얼
02:01​ 잡곡시리얼을 먹어야 하는 이유
02:59​ 잡곡시리얼 먹는 방법
05:21​ 잡곡시리얼 속의 섬유소
06:27​ 혈당, 콜레스테롤 조절에 가장 좋은 섬유소 종류
07:20 잡곡시리얼 섭취시 주의점

*건강한 습관 만들기 영상들*
1. 저녁에 하면 좋은 습관 1가지
https://www.youtube.com/watch?v=bNm2cnTFmUI
2. 식후금지습관 5가지
https://www.youtube.com/watch?v=N5lSMZqPjTE
3. 아침에 먹으면 좋은 음식
https://www.youtube.com/watch?v=rPzPme1YooM
4. 공복에 먹으면 안되는 음식
https://www.youtube.com/watch?v=o7DIRTY8qrQ
5. 저녁에 먹으면 좋은 음식
https://www.youtube.com/watch?v=A73k7OZWYfc
6. 밥상에 이런 음식 올리지 마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Kea-sbQsnnM
7. 밥 먹기 전에 먹어야 할 것 3가지
https://www.youtube.com/watch?v=Ktfhr-VQjVQ

*레퍼런스*
1. 섬유소 효능
https://journals.plos.org/plosmedicine/article?id=10.1371/journal.pmed.10030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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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영상은 개개인의 진단이나 치료 목적이 아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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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세연 한의사의 개인적인 의견이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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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선화 : 어쩜 그렇게 친절하고 명확하게 설명해줄수가 있나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나라 : 우와~~정세연 선생님^^ 언제나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유예선 : 선생님 말씀도 너무 예쁘게 말씀해 주시고 유익한 정보 감사 합니다
lazysun : 내가 좋아하는 메뉴다~~당분없는거도 파는지 찾아봐야겠네요~^^
꼭 밥 안먹어도 간편한 영양식이 위에 부담이 없어서 좋더라구요.
이석호 : 쌤의 요리솜씨 들켜버렸어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고소한 향이 느껴지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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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곡물씨리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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