핼스단백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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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태권소녀 조회 38회 작성일 2020-10-10 21:05:34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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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백질보충제! 멸치 탈출한 약사의 보충제 기초 가이드

단백질보충제 고민 중? 리틀약사의 보충제 기초 가이드 1편!
나는 단백질보충제를 먹어야 할까?
WPC? WPI? WPH? WPIH?
먹는다면 언제 어떻게 얼마나 먹어야할까?

01:16 단백질 정의
02:06 단백질 많은 음식
04:18 단백질보충제 종류 WPC
04:52 WPI
05:33 WPH
06:17 WPIH
07:46 얼마나 먹어야할까?
08:42 누가 먹어야할까?
09:17 운동 안 해도 효과 있을까?
09:41 언제 먹어야할까?
10:17 오늘의 결론 ‘과유불급!’

문의
블로그 : https://blog.naver.com/staroot99

리틀약사의 일상
인스타 : http://www.instagram.com/littleyaksa_official

리틀약사 채널의 영상은 다양한 건강 문제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모든 영상의 내용은 논문, 자료와 함께
리틀약사의 공부와 경험, 개인적인 의견이 더해져서 만들어집니다.
사람마다 모두 개인 특이성이 다르기 때문에 영상의 내용을 모든 사람에게 적용시킬 수 없습니다.
질환이 있으시다면 주치의 선생님과 상의하셔서 치료계획을 세우세요.
본 영상의 내용은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시청자 본인의 선택과 판단이 요구됩니다.
이에 따른 결과에 대해서는 시청자 본인의 책임임을 밝혀 드립니다.

#단백질보충제 #단백질쉐이크 #단백질많은음식
리틀약사 : ‼️리틀약사 답변이 모두 삭제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ㅜㅜ

현재 알 수 없는 원인으로

‘구독자님들의 질문에 답변했던 리틀약사 댓글이 삭제된 상태’입니다.

유튜브 고객센터 측에 채팅문의를 해봤지만 오류는 맞으나

댓글복구가 어렵다고 하네요.

지난 2년 동안 쌓아온 저와 구독자님들의 소통이~ 한 번에...

정말 많이 속상합니다. ㅜㅜ

부디 오해 없으시길 바라며 또 다시! 열일하는 리틀약사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ere’s Johnny! : 약사님 영상 잘봤습니다. 저도 질문드릴게 한가지 있는데요, 운동을 안하는날에도 단백질 보충제를 운동하는날처럼 먹어주는게 좋을까요?
흥일마레 : 아 정말 좋은 컨텐츠네요!
ㅡ나이 40에 그냥 가벼운 운동이나 일상생활 하고,
ㅡ177 키에 74킬로 체중에
ㅡ매일 한 두스쿱정도 먹는건 간이나 신장에 무리가 안갈까요?
ㅡ평소 부실하게 먹으면 다리 힘 풀리고, 무기력증이 있습니다.
와이프와 밤일도 거의 매일 하고요... 약간 러브러브 중독이죠ㅎㅎ
단백질 챙기기가 쉽지 않아 보충제 먹어볼까 합니다ㅜㅜ
ㅡ가벼운 푸쉬업이나 계단오르기 골프연습 일상 생활 하는데 조금씩 하루 한 두 스쿱을 두어번으로 나누어 먹는건 간 신장에 괜찮을까 궁금합니다.
김대현 : 크.. 설명 깔.끔 완.벽
나후 : 부사관을 준비하는 학생입니다
푸쉬업 개수나 풀업 개수를 늘리기 위해
운동을 자주 해주는데 보충제를 먹는게 맞을까요??

웨이트 초보자의 단백질 섭취량

웨이트 초보자가 더 많은 단백질을 섭취해야 하는 두 가지 이유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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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프로틴 - 식약처 인증 마크를 획득한 정직한 가격의 단백질 보충제
https://bit.ly/35pqaW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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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논문

Whole body muscle hypertrophy from resistance training: distribution and total mass - Abe T, Kojima K, Kearns CF, Yohena H, Fukuda J.
(https://www.ncbi.nlm.nih.gov/pubmed/14665598)

Protein and amino acid metabolism during and after exercise and the effects of nutrition - Rennie MJ, Tipton KD
(https://www.ncbi.nlm.nih.gov/pubmed/10940342)

Adaptations and mechanisms of human heat acclimation: Applications for competitive athletes and sports - J. D. Périard S. Racinais M. N. Sawka
(https://onlinelibrary.wiley.com/doi/full/10.1111/sms.124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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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도서

nutrition for health, fitness, \u0026 sport eighth edition - Melvin H, Williams

핵심 스포츠 영양학 - marie dunfo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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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경음악

Waves - Joakim Karud
(http://smarturl.it/WavesJ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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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과 운동은 과학이다 블로그 - https://goo.gl/TFb32E
Yama : 여자는 근성장이 힘들다고 들었는데 여성의 경우도 같나요?
수다Suda : 헬스 시작 2일인데 미친 나 하루에 10배 먹고 있었음... 뒤질뻔했네
Liz happy : 웨이트가 아닌 홈트 운동 시작한지 일년 반이 넘었지만 단백질은 별로 챙겨먹지 않았어요. 주로 채소위주의 식사만 했는데^^;; 요즘들어 볼륨감을 주고 싶어 운동과 식단에 관한 여러가지 자료들을 찾아보고 있습니다. 잘 참고하여 더 건강하고 건강해보이는 몸에 도전해보겠습니다.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SherlockHolmes : 좋은영상추천받았네요.
김루 : 닭가슴살은 못먹겠다

몸짱이 되려면 하루에 단백질 얼마나 먹어야 할까? l 단백질의 모든 것

단백질의 모든것 준규빌더가 아주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단백질 보충제 이야기 1탄


#준규빌더의 다이어트식단 밀착 브이로그


#준규빌더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unkyunii/
양성모 : 운동많이한 봉태규형같아요...
럭셔리 : ㅋㅋ먹다가죽을판이네 ㅋㅋ
누가 그렇게먹냐고 운동17년한사람으로
먹을것다묵고 운동하면서단백질보충제 먹으면된다
steve young : 160그램 먹어야되네ㅡㅡ
덤벨 : 기록용

이거보면서 66kg에서 1년동만 7일중 5일 단한번도안빠지고 하루 닭가슴 100g 4번 보충제 2번지켯더니 현재는 공복 70kg
11월부턴 150g씩 4번 운동 후 1스쿱 도전
남서진 : 그럼요 닭가슴살 아침, 점심 저녁 이렇게 먹어야 하나요?

... 

#핼스단백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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