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책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전국노래자랑 조회 32회 작성일 2020-10-19 12:39:42 댓글 0

본문

일본여행 - 오키나와여행 대표 관광지 베스트 4 솔직 후기

오키나와 대표 관광지를 돌아봤습니다.
이전 여행에 겹쳐서 다시 가 본 여행지도 있었는데요.
여러 가이드 책자에까지 소개된 대표관광지라고는 하지만 실망스러운 곳도 있었습니다.
오키나와여행을 대표 관광지만 둘러 보는 형식으로 여행을 한다면 솔직히 태국에 비해 볼꺼리는 많지 않은 듯 합니다.
하지만 휴식을 위한 여행이라면 추천합니다.

일본의 섬여행지 오키나와 영상 확인해보세요.

문의 : buzzga@naver.com
Jamie Kim : 우리나라로치면 일본의 제주도라고할까요 일본 본토와 멀리떨어져있는데 제가 가본 곳중엔 슈리성이 제일 좋았던거같은데 .. 얼마전에 불에탓더군요 .. 안타깝네요 ..
우리나라 경복궁생각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깊이들어가고 볼것도 직접 들어가서 만지고 하는것도 많아서좋았습니다
장동규 : 인천에서 오키나와행 대한항공 협동체에요?
D.D.S seop lee : 오키나와 처음 대학생때 갔을때 죤나 돌아다녔던 기억나네 ㅋㅋㅋ 저기는 그냥 휴식 하러 가는데임
걍 부세나 클럽 테라스 리조트 가서 휴식하는게 최고임 (가격비쌈 1박 50이상)
가버렷 : 스쿠버 다이빙하면 지리는 곳이겠다
mezzoforte : 이런 실질 정보 여행객들에게는 너무 고마운 정보네요 고맙습니다 ~

일본 여행 주의사항!! 한국인이 모르고 가면 평생 후회하는 일본 여행지? 일본 여행 전 꼭 한 번 봐야하는 정보!!

+인디고트래블 구독링크!! : https://goo.gl/4AjxB8
.
안녕하세요!
누워서 떠나는 세계 여행 '베드트립'의 윤피디입니다~!
오늘 저와 함께 떠나볼 여행지는 가깝고도 먼 나라 '일본'입니다.

일본의 풍부한 먹거리, 놀거리들이 최근 각종 SNS 채널을 통해 끊임없이 노출되면서 한국인들의 일본 관광 열기는 식을 줄을 모르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국인이라면 주의해야 할 일본 여행지들이 있다고 합니다.

어디냐구요? 일본 여행 주의사항!! 한국인이 모르고 가면 평생 후회하는 일본 여행지? 일본 여행 전 꼭 한 번 봐야하는 정보!!
다같이 영상보러 고고씽~!
.
.
지금 바로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용 :)
.
.
최악의 여행 시기?? 지금 일본 여행을 가면 안되는 이유 ?!! 일본, 중국 그리고 동남아 여행시기가 왜 중요할까 :

.
.
일본여행시 마스크를 꼭 써야하는 이유? :

.
.
완벽한 여행을 하고싶다면?
http://www.indigotravel.co.kr
.
.
광고 및 제휴문의 : seoul.indigo@gmail.com
.
.
#일본여행 #일본여행주의사항 #인디고트래블
박준용 : 그리고 일본여행 갈거면 편의점이나 호텔음식에 후쿠시마 농산물이 쓰이니 되도록이면 일본 음식 피하세요
다하노아이 : 0:38이걸로 비행기를?@?@?@ 너무!?!?!? 싼거@?@?@?@ 아니예요??!??!?!!?
Julia Kim : 말이 너무 빨라요
ᄏ원스 : 이젠 절대 가지 맙시다!!!
jiwon park : 하지만 지금부터는 무지와 무관심을 줄이는데 그쳐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이제는 일본에 대한 무조건적인 배척과 적대시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일본 브이로그 | 도쿄 여행 일번지 아사쿠사 최신 근황

아사쿠사에 오코노미야끼 맛집이 있다길래 가본 김에 오랜만에 센소지 일대를 돌아봤어요. 자고로 아사쿠사는 서울여행 가면 경복궁 가보듯이 도쿄에 오면 들리는 관광맛집 인데요.

평소에 워낙 외국인 관광객 분들이 많으니 지금은 썰렁할거야!! 하고 들려봤는데, 은근히 일본인 분들이 많이 찾으셔서 놀랐네요. 다들 여름의 끝자락을 즐기러 오신 느낌 이었답니다.

아사쿠사를 다녀가셨던 분은 추억여행을, 아직 가본적 없으신 분들은 여행 후보지에 넣으실지 말지 판단하실 수 있는 영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귀한 시간 내어 봐주셔서 감사 드리고
조만간 또 뵈요

---
마지막에 나오는 다이칸야마 타코맛집
- FRIJOLES
https://goo.gl/maps/gxHUH67iQHVhSp1N6

---
✉️ : jungseworld@gmail.com
: https://www.instagram.com/jungseworld/
(혹은 인스타그램에서 '정세월드'로 검색 해주세요)


--- FAQ ---
Q. 촬영은 뭐로 하시나요?
A. 고프로8으로 합니다. 최근에 고프로9가 나왔더라구요.
쿠팡 : https://coupa.ng/bKH3yA

Q. 빔프로젝터 어디껀가요?
A. LG HU70LA라는 프로젝터 입니다~
쿠팡 : https://coupa.ng/bKH3ZP

※ 위의 쿠팡링크 통해 상품을 구입하시면 저한테 소정의 수수료가 들어온다고 하네요
Hyunchik Park : 회사원이시라.. 일주일에 한편 정도 올리시는것도 버거우시겠네.. 넘 잼나게 잘보고 있음다. 손짓 발짓 병따는 소리마져.. 영상 자막 천재인거 같아요.
Young S. : 미신덩어리 구신구경갔네. 개뿔 머여!
조문호 : 10년전엔 저기를 항상 지나다녔는데 감회가 새롭네 사람들이 많이없긴 없네~~
Gihun kim : 진짜..어떤곳은 한국하고 놀라울 정도로 분위기가똑같네요.. 그냥 간판만 바꾸면 한국임..
us민트네 : 힝. 그리운 일본 영상보며 대라만족 했어요. 은근 웃기신듯 ㅎㅎ영상 자주 업뎃 해주세요

... 

#일본여행책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42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oreajokgu.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