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스판바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쟈니유 조회 134회 작성일 2020-04-17 19:30:11 댓글 0

본문

[별거없는꿀팁] ?청바지 말라보이게 고르는법! 청바지 고를때 참고하기 좋은 꿀팁!

안녕하세요 디자이너 윤뉴 입니다 !
청바지 고를실때 참고하실 정보 영상 찍어보았습니다.
지금 출산한지 한달 반 정도 되었는데 예전바지들이 다 꽉 끼고 안들어가서 직접 입어가며 설명은 못드렸네요 .. ㅠ. ㅠ
얼른 살빼서 더 유익한 영상 촬영해 볼게요 ^.^


insta: https://instagram.com/uuu_nnnn?igshid...
디자이너윤뉴 : 썸네일에 있는 바지 정보 물어보시는 댓글이 많아서 댓글 남깁니다 ??
제가 이거 찍을당시에 스타일난다 에서 데님 예쁘다생각한 걸 썸네일에 썼었는데 시간이지나서 지금 저 제품들이 품절되었는지 삭제 된거같아요 ㅠㅠ 없더라구요! ㅠㅠ 다음부턴 영상 올릴때 바로 정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송이송이 : 골반 좁은 사람들은 뭘 입어야하나유ㅠㅠ 그리고 ㅁ어떤걸 피해야하나요
정윤서 : 처음 설명하실 때 보여주신 바지 제품은 상품명이 어떻게 되나요??????
poly gram : 면 95% 폴리 5%면 스판이 없는 건가요..?
요니뭐하니? : 다음에 옷살때 참고해야겠어요! ㅎㅎ

스판 바지 고르는 법 | 힙업 청바지 고르는 법 | 무릎 안 나오는 바지 고르는 꿀팁 비법 공개합니다 [노아가족TV] 패션

스판 바지를 고르는 방법입니다.
스판방향에 따라 힙업 및 무릎나오는 정도를 결정합니다.
꿀팁이니 꼭 알고 있으면 유용한 내용입니다.

경력
의류학과졸업
2003년 패션회사입사, 2016년 회사퇴사
4회이직, 5개회사 MD근무
프로모션-패션중소회사-패션외국계회사-패션중견회사-패션대기업[삼성물X]
퇴사 후 캐주얼 의류매장운영 중

'인생한번뿐 노아가족TV' 방문 및 신청/이웃 해주시면 진심 감사합니다.
유투브 구독 신청 바로가기 - https://goo.gl/qbggiW
네이버 블러그 이웃 바로가기 - http://blog.naver.com/lloveee

감사합니다.
꾸벅
형준엄마 : 쇼핑몰에서 옷살때 스판있는 바지고르려면 폴리우레탄성분이 많은걸 고르면 되나요?
이세빈 : 혹시 쇼핑몰에서 구매할 때 (직접 늘려보지 못할 때) 무릎 늘어나는지 안 늘어나는지 알 수 있는 방법 있나요?? 팁 감사해요^^
윤은스토리YEStory : 오~ 궁금했던 정보네요. 꿀팁 감사해요~^ㅇ^
서현이랑오빠랑 : 정말 유용한 정보네요 ~
바지고를때 꼭 기억하고 있어야 겠네요 ~
감사합니다 ^^
은우채널 유튜브Tip : 바지는 늘 살때마다 고민이 되는것 같아요~ 매번 입는바지만 입게되는 1인 입니다 ^^

청바지 허리 줄이기 초간단 핵꿀팁 [누구나 따라하는 셀프 수선]

안녕하세요!
[정겨운 작업실]의 정겨운입니다 :)

지난 영상에선 '바지 허리 줄이기' 1탄으로 슬랙스 편을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2탄 청바지 편을 가져왔습니다!
재봉틀이 없어도 누구나 할수 있는 초초초! 초간단 핵꿀팁이니까
아주 유익한 영상이 될거에요^^

영상 후반부에 슬랙스 편과 청바지 편으로 나눈 이유와
그렇게 해야만 하는 이유도 설명해 놨으니까
끝까지 시청해주세요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INTRO Music Info :
Title : Digitally Speaking
Artist: Ikson
Genre: Electronic
Mood : Happy
Free Download : https://www.toneden.io/ikson/post/dig...
- Licence :
You are free to use this song in any of your YouTube / Facebook / Instagram / Twitter Videos , but You Must Add Following Details in your Video Description (Copy & Paste):
Digitally Speaking (Music by Ikson): https://www.soundcloud.com/ikson
Song Promoted By No Copyright Music Library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OUTRO Music Info :
Title : Taste It
Artist: Ikson
Genre: Tropical
Mood : Happy
Free Download : https://www.toneden.io/ikson/post/tas...
- Licence :
You are free to use this song in any of your YouTube / Facebook / Instagram / Twitter Videos , but You Must Add Following Details in your Video Description (Copy & Paste):
Taste It (Music by Ikson): https://www.soundcloud.com/ikson
Song Promoted By No Copyright Music Library :

서유림 : 직접 해봤는데 20분도 안걸리네요! 바지를 골반에 맞춰서 사면 항상 허리가 커서 스트레스였는데 좋은 방법 너무 감사해요! 단 너무 많이 줄이면 꾸불꾸불?이 심해져서 안 이쁘네요..ㅜㅜ 적당히 줄이시는 분들께는 어렵지 않고 간단한 최고의 방법일 듯!!
늘헤어유진영 : 코메이크업에 명암 넣으면 더 이쁘겠어용 아님 조명을 옆으로 해야하낭..
지민 : 통 크고 바지자체가 큰 바지 허리 주리는 법도 알려쥬세오ㅠㅠㅠ
ᅡ. : 이거 그대로 했는데 엄청 쬐끔만 줄어들어요 ㅜㅜ
Ji Yeon Han : 이거 진짜 핵꿀팁이네요 이제 수선집 안가도 되겠다

... 

#큰스판바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070건 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oreajokgu.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