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랄성분의종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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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알파고 조회 12회 작성일 2021-10-18 08:42:42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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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양학강의 - 미네랄 편

5대 영양소 중 미네랄(무기질) 무엇? 칼슘, 마그네슘, 아연, 철분 등 미네랄의 종류와 다양한 미네랄의 기능 및 역할에 대해 알아봅시다!
암웨이윤새댁 : 감사합니다:-)♥♥♥
지현김 : 안녕하세요? 혹시 오프라인강의는
안하세요?
빵떡 : 다량 미네랄(하루100mg)
: 칼슘 마그네슘 나트륨 염소
미량 미네랄
: 철 아연 구리 요오드 셀레늄 크롬

미네랄이 부족할 때 생기는 증상 7

미네랄은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입니다.
그런데 우리는 미네랄 섭취를 크게 신경 쓰고 있지는 않는데요.
미네랄이 부족하면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 비타민 등이 몸속에 많이 있어도
쓸모가 없습니다.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을 에너지로 전환하고,
비타민이 몸속에 흡수되도록 돕는 게 미네랄의 역할이기 때문이입니다

필요한 영양소를 음식에서 모두 보충 한다는것은 사실상 어려운 일 입니다.
안전성과 신뢰성을 인증받은 보조건강식품을 병형습취하는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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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늘늘 : 시금치ㆍ붉은색살코기ᆞ굴ㆍ멸치ㆍ브로콜리
호두ㆍ잣ㆍ땅콩ㆍ현미밥ㆍ바나나ㆍ토마토ᆞ아보카도ㆍ전해질음료
김도은 : 미네랄 부족시 쉽게 짜증을 자주자주 내요
척추에 석회화도 쉽게되고요
옆사람 피곤하게해요
제발 미네랄 먹는것 교육 많이 시키면 좋겠어요 다들 너무 몰라요 고기만 찾고 채소는 안먹고 신과일도 안먹고 시중에 불량식품은 넘치는데 20대 몸이 50대에 나타나는 증상들이 나타나고 어떡해요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신경써야하는 것 아닌가요
래쿼 : 오늘이거 학교방과후에서 배웠어요!!
김도은 : 이 강의 예기들 경험에서 나타난 현상들이라 완전 찰떡같이 쏙 다가오네요
영양제나 건강 기능식품은 신장 부신에 안좋은 현상이 나타나서 끊었어요
자연 음식으로 먹어요
아연은 코로나19 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니
요즘 굴 사다가 소금물로 씻어서 무채랑 양파마늘생강 같이 넣고 간 맞춰서 집에서 만든 자연 감식초나 레몬주스 짜서 무쳐 먹어요
라디에이터 : 물에 이온화된 미네랄을 마셔야 몸이 활성화되어 건강해질 수 있습니다. 우리 몸은 70%가 물이기 때문이죠. 사람은 혈액 농도와 비슷한 pH7.4약알칼리수를 마셔야 합니다. 시중 정수기물은 역삼투압 방식으로써 미네랄까지 싹다걸러진 산성수임을 모르시는분들이 많아요.... 내 비염 사라지게 해준 고마운 물 휴웰수~~~~

미네랄 #1: 셀레늄(Se)의 5가지 기능!! (암을 이겨내는 미네랄)

일일 권장량의 헛점:

미네랄중에서 셀레늄의 기능에 대해서 배우는 시간입니다.
1. 백혈구 면역을 높입니다.
2. 갑상선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3. 중금속 킬레이션에 도움이 됩니다.
4. 항산화제 역할을 합니다.
5. 항암효과가 뛰어납니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r.duck_sta...
페이스북ID: https://www.facebook.com/duksoo.kim.94
봄밤 : 셀레늄에 대해서 다시 배우게 됩니다~ 미네랄이 우리몸에 얼마나 중요한지 원장님 강의를 들으면서 진짜 새롭게 알게되고 깨닫게 되었답니다 감사합니다~^^
건강수다원 : 셀레늄효능 물어봐도 다들 모르던게 엊그제인데 알려져 다행임.요오드랑 셀레늄중 당뇨합병증예방엔 뭐가 더 좋을지요.
김옥영목사 : 선생님 샬롬
감사합니다
잘 듣고갑니다
Dave : 다행이도(?) 식품에서 적량 섭취가 가능하다고해서 매일 브라질넛을 3알씩 먹고 있는데 좀 질린다(?) 싶었는데.. 또 강의를 듣게 되네요;; 참고 계속 먹어야겠습니다.. ㅋ ^^;;
강정자 : 선생님 땡큐~^^~
정말 고맙습니다
무슨 말이필요없음 당~^^~
낼 당장 브라질넛 사먹으러
갑니다

... 

#미네랄성분의종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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