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만에깊이잠드는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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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근육만두 조회 16회 작성일 2021-04-16 00:56:52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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딱2분만에 잠들 수 있는 해파리수면법을 알려드립니다.

#해파리수면법 #건강강의 #수면장애 #이동환 #건강특강 #기업교육 #스트레스해소 #교육하는의사 #명강사 #명강의
가정의학과 전문의, 교육공학 석사, 경영학 박사.
(사)한국강사협회 선정 '제80호 명강사'
한국 HRD 협회 'HRD 대상 명강사 부문 수상'
직무스트레스 연구소 대표, 교육문의 http://www.stressmanagement.co.kr
화제의 베스트셀러 [나의 슬기로운 감정생활] 의 저자http://www.yes24.com/24/goods/59478437?scode=029

3분 안에 꿀잠으로.. 하버드의대 출신 박사(Dr.Weil)의 478 호흡 기법 by 브레이너제이, 불안증 & 불면증 완화 [BSM Level 1 - 심신안정 및 입면 유도]

불면증 및 불안증 환자들을 1분 안에 잠재운다는 수면 유도 기법으로, 4-7-8 호흡법에 대해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국내에선 약 3-4년 전즈음 불면증 치료를 위한 대체 의학적 방법으로 처음 알려지게 되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을 사기도 했는데요. :-)

478 호흡의 핵심은 규칙적인 호흡 리듬을 만들어줌으로써 붕괴되어 있던 자율신경의 밸런스를 회복시키고, 뇌파 및 심파를 안정시켜 잠에 들게 한다는 비교적 단순한 원리입니다. 많은 호흡 명상 및 호흡 기법들이 유사한 원리를 가지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효과적으로 도움될 수 있는 호흡의 규칙/패턴을 발견하여 4초+7초+8초로 기법을 특화시킨 사람이 바로 하버드의대 출신의 박사 Dr. 앤드류 와일이었습니다. 고대 요가의 프라나야마 호흡법을 응용하여 개발하게 되었다고도 하는데요.

자신의 호흡을 오롯이 잘 관찰해보며 따라하시다보면, 어느 시점부터 편안해지는 자신만의 리듬을 발견하실 수 있을 겁니다. 강박적으로 초를 맞춘다거나 할 필욘 없습니다. 만약, 진행 과정에서 너무 몸이 뜨거워지거나 오히려 가슴이 더 답답해지고 숨이 불편해지시는 분들은 본 가이드 대신 다른 수면 명상가이드를 이용하여 잠을 청하시길 권장합니다.
그럼 오늘도 평화로운 숙면 여행 되세요.^^


#478호흡 #수면유도 #호흡명상 #앤드류와일박사 #BSMLV1


저작권(Copyrigh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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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영상이 끝날 때까지 반복되는 메인 음악의 저작권 및 내래이션, 스크립트, 가이드 기법의 일체는 브레이너 제이(본인)의 저작권 아래 있습니다. 효과적인 수면 유도와 사운드 테라피를 위해 직접 작곡을 의뢰하여 제작된 곡으로, 본 음악의 저작권은 힐링뮤직 아티스트 Song \u0026 Min님과 브레이너 제이(본인)에게 있습니다.
The main and repetitive background music of this content that plays from the main story(guide) part to the end of the content is under the copyright of Brainer Jay("the owner of this channel") and his collaborating artists, Song \u0026 Min. Also, the narrations(voice-overs), scripts, applications of the psychotherapy techniques, meditation guides, or any type of methods in this content to help people sleep better and/or heal their mind are the creations solely by Brainer Jay.

2. 영상, 이미지 및 각종 효과음(sound effects)은 무료 및 유료로 구매하여 정당한 사용 허가를 받은 콘텐츠 소스들로, 브레이너 제이(본인)에 의해 직접 편집 및 재구성의 과정을 거쳐 새롭게 가치가 부여("공정 사용")된 콘텐츠임을 밝힙니다. 영상 내에 사용된 일러스트 일체는 직접 창작된 콘텐츠입니다.
All the images, videos(sources), and sound effects in this content were created and/or edited by Brainer Jay("the owner of this channel") so as to put an unique value newly on every content (and fair-used every source of the contents). Those sources of the images, videos, and sound effects are "free of royalty" which were legally purchased (from Videoblocks, Artlist, Cubase, PowerDirector 365, etc.) and/or free-downloaded from PxHere, Pixabay, etc.) The illustrations were created by Soe Lim or Rylie, in partnership with Brainer J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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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숙면여행자: 월 99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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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SM(Brain-friendly Sleep Method) Levels]

LEVEL 1. Sleep Induction \u0026 Stabilizing Body and Mind
(1단계 - 수면 유도와 심신 안정화)

LEVEL 2. Healing Trauma \u0026 Freeing Emotion
(2단계 - 내적 상처 치유와 감정 정화)

LEVEL 3. Actualizing Hope and Dream \u0026 Positive Affirmation
(3단계 - 꿈과 희망의 현실화와 긍정 확신)

LEVEL 4. Connecting to Inner Nature \u0026 Authentic Self
(4단계 - 내적 통찰과 자아 발견)

LEVEL 5. Deconceptualizing \u0026 Actualizing Self
(5단계 - 탈개념화와 영적 자각, 자아 실현)



브레이너 제이의 소소한 일상을 담아보고 있어요.
맞팔해요~^^
*인스타 ID: brainer_jay



[브레이너 제이_프로필 약력_UPDATED ON 05/01/2020]
- 수면 전문 커뮤니케이터 (유튜브, 팟빵, 한화 라이프플러스 등 수면 전문 미디어 운영 - '브레이너 제이의 숙면 여행')
- 수면 및 두뇌 건강 분야 칼럼니스트 (나라경제, ACE침대, 브레인, 아트램프 등)
- 국가공인 브레인트레이너 자격 (17-BT-000206)
- 인지심리학 및 사회과학 기반 명상 연구 참여 (명상의 어깨 관절 ROM 개선 효과, 명상의 수면의 질 개선 효과 등 연구 테마)
- 온/오프라인 수면 코칭 및 수면 명상 트레이닝 세션 다수 진행

- 前 WhiteHole Inc. 대표이사 (뉴로-리더십 서비스 개발 회사)
- 前 글로벌 멘탈 웰빙 및 인스퍼레이션 페이스북 그룹 운영 (300만 팔로워)
- 前 생명과학 전공 (학사/석사)

잠에 빨리 드는 마법! 숙면을 위한 체온 유도 수면 명상가이드, 심부 온도를 낮추고 심박을 안정시키는 호흡 명상 [BSM Level 1 - 입면 유도 및 심신 안정]

잠에 빨리 드는 방법이 궁금한가요? 입면(수면 개시)을 유도하는 비밀 중 하나는 바로 심부의 온도를 내리고 심박을 안정시키는 것입니다. 오늘도 여러분을 깊고 편안한 숙면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 가벼운 수족 모세혈관 활성화 운동을 통해 (피부)열발산을 높입니다.
2) 악관절을 열고 내쉬는 호흡에 집중하며, 심부에 고인 열을 밖으로 내보내 줍니다. 자연스럽게 하품이 나오면 더욱 빠르게 이완될 수 있습니다.
3) 코호흡을 통해 두뇌 산소 공급을 높이고, 부교감 신경의 활성을 높여 줍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뇌파와 심파를 모두 안정시키고 수면을 위한 준비에 들어갑니다.


#5분안에잠드는 #심박안정화 #수면명상 #심부온도 #BSMLV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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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영상이 끝날 때까지 반복되는 메인 음악의 저작권 및 내래이션, 스크립트, 가이드 기법의 일체는 브레이너 제이(본인)의 저작권 아래 있습니다. 효과적인 수면 유도와 사운드 테라피를 위해 직접 작곡을 의뢰하여 제작된 곡으로, 본 음악의 저작권은 힐링뮤직 아티스트 Song \u0026 Min 님과 브레이너 제이(본인)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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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영상의 메인 곡 설명]
아시안의 느낌을 살려 호흡의 소리가 담겨있는 pan flute를 사용하여 멜로디컬한 작곡을 하였습니다. BPM 40으로 설정하였고, 편안한 호흡을 위한 속도 6/4으로 하여 보다 깊고 긴 호흡을 유도하였습니다. 본격적인 수면 파트(약 21분 이후)에 들어서게 되면, pan flute 악기의 볼륨 조절과 느려진 심박수에 맞는 심박 사운드 75%의 속도로 진행됩니다. 메인 음악을 제외한 전체적인 사운드에 에코를 입혀 음폭이 넓게 유지되도록 조절하였습니다.

2. 영상에 삽입된 "인트로 음악(Intro background music)"은 원작자로부터 허가를 받아 사용된 royalty-free 음악입니다.
[The section during which the intro music plays : 0:07~5:00]
ONLY intro music of this content is a royalty-free song that allowed me to use it for the background music of this video, under the following consent; putting the title of the song and his channel as below.

"Shamanic Healing Deep Meditation Music: Native American Calming Music by Relaxation - Meditation Music by WorldMusicLab (KOR: 휴식과 명상 음악)"
URL: https://www.youtube.com/watch?v=j6e2UG-2V0I
Permitted directly by the owner of the channel.

3. 영상, 이미지 및 각종 효과음(sound effects)은 무료 및 유료로 구매하여 정당한 사용 허가를 받은 콘텐츠 소스들로, 브레이너 제이(본인)에 의해 직접 편집 및 재구성의 과정을 거쳐 새롭게 가치가 부여("공정 사용")된 콘텐츠임을 밝힙니다. 영상 내에 사용된 일러스트 일체는 직접 창작된 콘텐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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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SM(Brain-friendly Sleep Method) Levels]

LEVEL 1. Sleep Induction \u0026 Stabilizing Body and Mind
(1단계 - 수면 유도와 심신 안정화)

LEVEL 2. Healing Trauma \u0026 Freeing Emotion
(2단계 - 내적 상처 치유와 감정 정화)

LEVEL 3. Actualizing Hope and Dream \u0026 Positive Affirmation
(3단계 - 꿈과 희망의 현실화와 긍정 확신)

LEVEL 4. Connecting to Inner Nature \u0026 Authentic Self
(4단계 - 내적 통찰과 자아 발견)

LEVEL 5. Deconceptualizing \u0026 Actualizing Self
(5단계 - 탈개념화와 영적 자각, 자아 실현)



[브레이너 제이_프로필 약력_UPDATED ON 05/01/2020]
- 수면 전문 커뮤니케이터 (유튜브, 팟빵, 한화 라이프플러스 등 수면 전문 미디어 운영 - '브레이너 제이의 숙면 여행')
- 수면 및 두뇌 건강 분야 칼럼니스트 (나라경제, ACE침대, 브레인, 아트램프 등)
- 국가공인 브레인트레이너 자격 (17-BT-000206)
- 인지심리학 및 사회과학 기반 명상 연구 참여 (명상의 어깨 관절 ROM 개선 효과, 명상의 수면의 질 개선 효과 등 연구 테마)
- 온/오프라인 수면 코칭 및 수면 명상 트레이닝 세션 다수 진행

- 前 WhiteHole Inc. 대표이사 (뉴로-리더십 서비스 개발 회사)
- 前 글로벌 멘탈 웰빙 및 인스퍼레이션 페이스북 그룹 운영 (300만 팔로워)
- 前 생명과학 전공 (학사/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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