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출장뷔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빤슈런 조회 337회 작성일 2020-10-22 00:00:13 댓글 0

본문

다이어트중인 친구들에게 출장뷔페 대접하기 몰카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 부탁드립니다 :)

광고문의 : 771tube@naver.com
편집문의 : a55555bb@naver.com
킹기훈 아프리카 TV : https://bit.ly/34DZ3mG
킹기훈 페이스북: https://bit.ly/32s8a8x
킹기훈 인스타: https://bit.ly/2Q0oaMs
ᄏᄏ : 햄벅이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사랑스럽다
DAIN PAPA : 햄벅인 너무 연기한다 ㅋㅋ 현실성이 없다 이자슥아
임대윤 : 언수 먹는모습 졸리나 귀엽노
유재선 : 이걸 참으면 문제가 있는거지 ㅋㅋ
dh k : 요즘 보면 문찬이빼고는 다 이때 다이어트하고 요요와서 원래보다 더 찐듯

1주년 기념 100만원 출장뷔페 불렀습니다. [+인기 유튜버분들 축하인사] 나름이 먹방 MUKBANG

한입에 와구와구!! 나름이의 다람쥐식 먹방!!♥
많은사랑 부탁드립니다!

*문의
nareum@sandboxnetwork.net
melody30400@naver.com
(개인메일이 아니기에, 개인메일은 삼가부탁드립니다)
*인스타 - nareum_tv
*아프리카방송국 - http://www.afreecatv.com/20170429
*BGM - 달달한아이들 - Fall Picnic, 호로록
Ordinary Pianists- 밤새 마시고 숙취와 함께 바라보는 새벽의 풍경
*모든 폰트는 라이선스를 구입 후 사용중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파티 박스

파티박스는 박스케이터링 전문으로 소규모 인원에서 큰 모임까지
간편하게 파티를 즐기시길 원하는 고객을 위해 만들어졌습미다.

뷔페를 책임지는 전문 쉐프들의 손길을 거쳐 정성껏 만들어집니다.

박스케이터링은 출장 인원을 줄이고 현장에서의 부대비용을
절감하여 더 나은 음식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부산지역의 케이터링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누구보다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제공서비스: 홈파티, 출장뷔페, 스마트케이터링, 프리미엄 도시락 등
다양한 케이터링 서비스

파티박스홈페이지- http://party-box.co.kr
http://smartstore.naver.com/partybox

대표번호 : 1800-5276
[Nareum_TV] 나름TV : #유튜브1주년 감사합니다><
축하는 여러사람이 해주는것이 좋다하여 아빠가게 1,2호점 식구분들과 함께 즐겼어요 (우리나랑이 분들과는 영상으로 한번 더 즐겨요❤️) 그동안 감사했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출장뷔페는 파티박스예요~소규모인원부터 큰모임까지! 박스케이터링용하였어요~ 요즘 연말에 도움 많이 되실것 같아요>< 소규모 홈파티,출장뷔페,스마트케이터링,도시락등등 가능하다고 합니다!
인원에 따라 금액대가 소액부터 다양하니 문의해보심도 괜찮을것 같네요~
파티박스 홈페이지: http://party-box.co.kr
대표번호 1800-5276
우도리 : 알고리즘 이거 왜 뜸..?
김빠진콜라 : 나름님 옷 넘나 이쁘신것 ㅠㅠㅠㅠㅠ잘어울려요
세인 : 100만원 클라스가 다르네
이재현 : 당했군요.... 주륵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노구 출장뷔페..어디든 배달합니다 | 웬그막 Ep 37.

노구의 출장뷔페...어디 한번 볼까요?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37회/2001.02.13
출연 : 노주현, 이홍렬, 김민정, 신구, 권오중, 이재황, 박정수, 윤영삼
Booster Nitro : 노구,주현,영삼 셋이서 장롱숨는 에피소드도 올려주세요 그거 제 최애 에피소드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y C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ㅈㄷ
블랙하트 : 나도 아들낳고싶다
sj p : 썸네일 보고 처음에 라면젤리 만들어서 접시에 올려놓은줄 알았넼ㅋㅋㅋㅋㅋㅋ
so yun : 노주현 눈빛이 너무 아련해 ㅎㅎ

... 

#영주출장뷔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40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oreajokgu.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