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퍼스널트레이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짧고굴게 조회 8회 작성일 2020-08-11 12:21:21 댓글 0

본문

면접을 위한 다이어트, 하지만 가장 비싼 피티 가격 PT 운동 트레이너 고르는 방법!

머켈남 운동닥터 _ https://www.woondoc.com/coachdetail/746/
----------------------------------------------------------

머켈남 인스타그램_ https://www.instagram.com/mukelnam/

----------------------------------------------------------

헬스장 블로그_ http://blog.naver.com/lch4007

----------------------------------------------------------
hr M : 하 생각이 많이 복잡해졌어요... 어쩌지......
동덩 : 피티 1년동안 받다가 이사 때문에 헬스장을 옮긴 후 다른 트레이너에게 피티 수업을 한 달 받았었습니다. 혼자해도 될 것 같다는 생각에 연장을 안했는데 등록 연장 안한다고 하자마자 바로 무시.. 인사는커녕 지나가도 아예 못본척하고, 가끔 트레이너분들 수업 없으실 때 돌아다니면서 운동하는 회원분들 자세 교정해주고 얘기나누는데 나만 없는 사람 취급하고^^.. 잠깐 뭐 물어봐도 바쁘다고 죄송하다하고 가버리기ㅠ 아직 헬스회원권은 5개월이나 남았는데 불편해서 못다니겠어요ㅠㅠ 피티강요 없어졌으면ㅠㅠ
BO MYO : 저도 첫 트레이너가 밥 사달라, 신발 사달라 다른 회원님들은 사주던데 / 술마시러 가자며 징징거리던 개그지 양아치새끼여서 트레이너와 pt 자체에 대한 불신감이 심했어요ㅋㅋㅋ 꼽아주신 것을 보며 그 분이 생각나네요..ㅋㅋ 지금은 마인드 좋은 다른 분과 운동 중입니다..
ᄋ0 : 10회중에 4회 남았는데 오버트레이닝으로 구토증상이랑 가스라이팅이 되게 기분나빠서 환불하고 싶은데 4회밖에 안남으면 환불금액 얼마안될까요? ㅠ 힘들다고해도 그냥 체력이 약해서 그렇다고만 해서 대화도 안통하네요 피티 선생님이 저랑 안맞는건가요?
히오훠후 : 운동 1세트 끝나고 쉴때 핸드폰 보는건 상관없을까요? 자세랑 봐주고 카운트랑 세주고 중간에 쉴때만 핸드폰을 보시는데 이런거도 말씀을 드려야 할까요ㅠㅠㅠㅠ

트레이너에게 묻는다 - 헬스장에서 회원에게 반한적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고러쉬입니다

이번영상은 여러분들이 궁금해하시는부분의 Q\u0026A를 진행해봤어요 여러분들이 남/녀트레이너에게 궁금한 부분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그것도 컨텐츠로 만들어볼테니 많은 관심가져주세요 ㅎㅎ

촬영 - 고러쉬
편집 - 고러쉬
기획 - 고러쉬

궁금한 사항이나 조언은
댓글이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gorush_/
블로그 - https://blog.naver.com/wc0116
개인적문의 - wc0116@naver.com
협찬문의 - gorush@sandboxnetwork.net

유튜버 고러쉬의 자격사항\u0026수상경력

중앙대 체육교육학과 졸업
생활체육지도자자격증 3급 보디빌딩
한국인재교육원 RTS 재활운동전문가 1.2 취득
코치아카데미 스포츠영양학 수료
NASM-CPT 개인퍼스널트레이닝취득
카르페 CES 교정운동전문가 수료
CFSC LEVEL1 취득
하이퍼볼트 교육 수료
바디메카닉 CRS (컨디셔닝케어전문가) 취득
대한피트니스지도자협회 소속
현 상암 웰니스휘트니스 트레이너

테이크폼 후원선수 및 메인모델

2017 뷰티니스스타 머슬모델 1st
2017 WBFFKOREA 머슬모델 2nd
2017 파주시보디빌딩대회 피지크 그랑프리
2017 피트니스스타 클래식보디빌딩 -175 3rd
2017 피트니스스타 피지크 1st
2017 김준호클래식 피지크-174 1st
2017 머슬매니아 피지크 s 1st
2017 SSA 머슬모델 3rd
2018 슈퍼핏클래식 클래식피지크s 2nd
2018 슈퍼핏클래식 피지크s 2nd
2018 Pcakorea 머슬모델s 1st
2018 Pcakorea 피지크M 1st
2018 k뷰티니스 피지크M 1st
2018 퍼시픽리그 피지크 루키 3rd
2018 퍼시픽리그 머슬모델s 3rd


미트리 닭가슴살\u0026여러볶음밥등 다이어트식품 30~53% 할인링크 ↓
https://metree.co.kr/index/index.php?sponsor=100155238

온라인 PT를 조금 더 밀착해서 받고싶다면
고러쉬의 온라인 PT 신청은 아래 링크로 ↓
https://coachcompany.co.kr/class/3
홍민아TV : 재밌는 Q&A시간!!!!!
윤철민 : 여성트레이너들 중 90프로이상이 경험좀 있는 타고난 몸매의 초보자들밖에 없고 나머지 10프로는 약물 사용자임
김건욱 : 헬스트레이너 여자가 눈치 좀 주면 알아서 꺼져라 내 여친 헬스장 갔는데 가서 처음 본 남자 헬스트레이너가 끝나고 내일은 운동 열심히 할 거죠? 하면서 새끼손가락 걸자 하고 자세 봐준답시고 허벅지 안 쪽 터치하고 몇 살이에요? 묻고 21이라고 하니까 미성연자는 지났네요 ㅎㅎ 지났으면 어쩔 건데 생각하니까 열받네 씨123발
보드원정남 : ㅅㅂ다존나찍접됨 트레이너들ㅋㅅㅂ뒤에서존나따쳐먹고 정털려서 안다님
황준수 : ㅋㅋ무릎나가지말라하는거 음 ㅋㅋㅋㅋ어이없습니다.

피티 가격이 고민중이시라면 이 영상을 추천드립니다

머켈남 운동닥터 _ https://www.woondoc.com/coachdetail/746/
----------------------------------------------------------

머켈남 인스타그램_ https://www.instagram.com/mukelnam/

----------------------------------------------------------

헬스장 블로그_ http://blog.naver.com/lch4007

----------------------------------------------------------

가격적인 부분이 헬스장마다 다르다는 것은 알고 계실거에요 자 그러면 우리가 궁금한건 하나죠 비싼 피티가 좋은건지 싼 피티가 좋은건지에 대한 해답인데요 이 영상으로 궁금증이 해결 되길 바랍니다 ㅎㅎ

#피티가격 #피티단가 #pt가격
----------------------------------------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mukelnam
궁금하신 사항이나 모르는 점 언제든 디엠주시면 답변해드리거나 영상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สุวรรณา นาคแจ้ง : 진짜 미친거지 운동은 내가 하는데 한시간15만ㅋㅋㅋ 우리나라는 진짜 호구들이 너무많아
너꼼딱마 : 국가대표선수님에게 30회 180(수수료10제외)어떤건가용ㅜㅜ남자분이고 등으로 유명함
Ms. 30 : 다른 업종하는 사람으로서 완전공감이요. 단가십년전이나 지금이나 같고.. 가격차이에따라 임하는 태도가 좀 달라지는건 어쩔수없더라구요
meme f : 피티 몇 달째 고민하다가 머켈남 유툽보고 용기얻어서 무료상담 받으러 갔어요!ㅋㅋㅋㅋ감사합니당! 근데 무료피티체험은 하나도 못받고 상담만 30분정도 받아서 쌤이랑 맞을지 고민이에요ㅠㅠ피티샵이였는데 10회할때 1회당 8만원이여서...가격도 만만치않고ㅠㅠ대신 상담할때 머켈남님이 뭐뭐 물어보라고했던 거 다 하고와서 뿌듯합니당ㅋㅋㅋ머켈남님 헬스장이 가까웠으면 바로 등록했을텐데 결정하기도 힘드네요ㅠㅠ
임보라 : 피티 받고있고 이미 돈내서 상관없고 그냥 잘생겼다

... 

#부천퍼스널트레이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3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oreajokgu.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